Policy
>
Policy
Policy
(구매 전 필독사항 안내)
❍ 배송안내
⦁ 결재일로부터 3일 이내에 대부분의 제품은 발송됩니다. (사전예약 상품은 제외)
⦁
사전예약제품(수입: 장기간 소요)은 제조사 마다 기획,제조,생산 일정이 상이하여 일부 브랜드의 경우 장시간(6개월~12개월)소요되는경우가 있습니다. 제품 출시/수입/분류가 최종적으로 완료되면 미래의 특정일에 고객님에게 배송이 진행됩니다.
⦁ [사전예약]상품과 재고상품 함께 구매후 분리배송요청시에는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며, 가급적 [사전예약]제품과 분리하여 주문하시면 제품전달과 수령이 편리하십니다. (합배송, 분리배송의 요청은 고객님이 전달사항에 요청부탁드립니다.)
⦁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운임이 추가로 발생합니다.
⦁ 제품의 축척,기종,크기등 종류에 따라 박스 또는 봉투로 포장되어 배송됩니다.
⦁ 배송기간은 2~5일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,휴일,기상악화는 배송기간에서 제외)
- 단, 불가항력적(품절, 제조사 제작 및 수급지연, 해외특송지연, 명절연휴, 어린이날, 크리스마스 등)인 사유로 지연이 발생할수 있으므로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단,입고된 상품은 3일이내 즉시 출고가능)
- 해외 주요브랜드 공급처의 제작/수급지연과 국내 택배회사 물량 증가로 지연될 수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. 다소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⦁ 배송관련 요청사항은 전달사항에 택배기사님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적어주세요. (물류팀에서는 별도로 확인을 하지 않습니다.)
⦁ 주소지불명, 수령인 전화연락두절, 택배 불가능한 지역으로 인한 배송지연 및 반송처리로 발생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수신인 정보를 명확하게 기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(우편번호, 주소, 성명, 연락처 필히 명기)
⦁ 출고 이후 수령 일정은 택배사 운송장을 조회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❍ 유의사항
⦁ 우주/항공 에어라인기종을 실제 축소하여 다양한 축척으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. 따라서, 동일 스케일이라도 기종마다 제품의 크기가 다릅니다. 기대했던 크기보다 다를 수 있으니 주문 전 스케일차트를 반드시 확인하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.
⦁ 제조사에 따라 완제품, 일부조립(기어, 스탠드 등), 전체조립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ABS 재질의 제품은 접착제 없이 끼워 맞추는(Snap-Fit) 방식으로 조립하여 완성합니다. 작은 부품들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조립 시 무리한 힘과 충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⦁ 제품 검수 과정에서 포장 박스의 실링이 개봉될 수도 있습니다.
⦁ 날카롭거나 파손되기 쉬운 작은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조립 방법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, 사용 연령이 14세 이상의 상품은 그 이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게 해 주세요.
⦁ 14세 이상의 수집용 상품은 그 이하 어린이가 사용할 경우 대부분 파손될 정도로 충격에 예민하니 각별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. (반품,교환불가)
⦁ 3세 이상의 어린이 완구의 경우 부모님의 지도하에 사용해 주시고 3세 이하의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⦁ 제품의 스크레치 및 상품 패키지 관련 불량은 제조과정 및 국제 배송과정의 상품포장, 택배 배송 중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으나 사전검수를 통해 하자 불인정제품만 배송되기에 이 부분에 의한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이 점 신중히 고려하시어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⦁ 원제품의 패키지 박스 훼손 시 재판매가 불가능하여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⦁ 제조사의 출시취소, 공급문제 또는 재고품절의 경우 부득이하게 별도의 연락 없이 주문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.
⦁ 환경보호 및 원가절감을 위해 일부 상품에 한해 제조사로부터 상품을 수입하는 박스를 재활용하여 보내드리고 있어 포장 박스에 다른 스티커나 텍스트가 인쇄되어 있을 수 있으나 하자 상품은 아닙니다.
❍ 하자범위
⦁ 제조사 자체 품질 보증 및 품질 관리를 통과한 제품만을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으나 실제 크기를 축소하여 수제작으로 만드는 모형 제작의 특성을 감안하여 하자 범위를 정하여 고객님과의 분쟁을 최소화하고자 합니다.
⦁ 제작공정이 모두 숙련/비숙련공의 랜덤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모형제작의 특성상 제조과정에 아무리 숙련자라더라도 실수가 있으며 전 제품의 품질이 일괄적으로 완벽하지 않습니다.
⦁ 고객과 제조사의 하자기준에도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아래와 같이 정상 범위를 공지드리니 주문전 반드시 숙지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- 항공 배송을 통한 반입 과정 중 제품 박스가 눌리거나 박스 상태가 신품에 미치지 못할 수 있으나 이는 정상상품으로 간주합니다.
- 구성품(기어부, 안테나 등)이 배송 중 충격으로 헐거워지거나 단순 탈락하는 것은 재조립하거나 본딩(순간접착제)으로 수리 가능하므로 정상입니다.
- 스탠드에 동체를 체결할 시 동체의 기울어짐은 정상이며 체결 시 다소 뻑뻑한 느낌이 드는 것은 밀착체결을 위한 것이므로 정상입니다. 체결 시 느슨한 부분은 스텐드 기둥상부에 실,테이프 등으로 보강하면 밀착체결이 가능합니다.
- 수작업 특성상 페인트의 경계면이 명확하지 않고 일부 경계면을 넘어 번지거나 겹칠 수 있으나 제작 과정 중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제조상 문제로서 눈에 띄게 현저한 하자가 아닌경우는 정상으로 간주합니다.
- 각 부품의 연결부 및 표면에 발생한 도장탈락과 제품 도장면의 미세 기포 발생으로 인한 도장면 불균일 현상은 제작 환경에 따른 것으로 대부분 정상으로 간주합니다. 다만, 현저하게 제품결함(버블,폰트불량,부서짐)으로 제조사 및 공급처가 인정할 경우 이에 대해 할인, 교환을 진행할수 있습니다.
- 도장면에 제조 과정 중 발생한 미세한 스크레치와 수제작 지문등은 정상으로 간주합니다.
- 안테나 부분은 본딩처리가 안된 경우 국내배송중 충격에 의한 탈락이 발생됩니다. 순간접착제를 이용하여 핀셋으로 조금찍어 작은구멍에 삽입하면 해결이 가능하며 이는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- 기어부(노즈/랜딩)의 고무바퀴가 부드럽게 회전하지 않거나 바퀴의 정렬 및 방향이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바퀴간 단차가 발생할 수 있으나 수작업 특성상 정상입니다.
- 동일한 제조사라 할지라도 작업자의 숙련도에 따라 품질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. 동일한 제품에 대해 비숙련공으로 인한 현격한 품질 저하가 아닌경우 정상으로 간주합니다. 가급적 사전검수작업에서 먼저 제외시킵니다.
- 스카이월드가 명확한 하자로 인정하는 제품은 판매가격에 이러한 내용을 반영 하고 고객에게 공지하여 일부제품의 경우 판매를 진행합니다.
⦁ 해외 제작 및 수입 상품의 특성상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수리는 불가합니다.
⦁ 제품 설명시 고객님이 아셔야 할 부분은 공지 후 판매하고 있으니 상품 설명을 구매전 충분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❍ 교환 및 환불
⦁ 상품수령일 포함 7일 이내 제품 하자에 대한 설명 및 사진과 함께 문자 또는 서면(유선)으로 알려주셔야 하며 스카이월드는 배송 전 제품 사진과 비교하여 교환 및 환불의 대상 여부를 판단합니다.
⦁ 하자 또는 불량품으로 확인된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며, 재고가 없을 경우 동일 가격대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시 오리지널 박스 및 상품은 개봉하지 않아야 하며 개봉되어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될 경우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문전 충분히 확인하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.
⦁ 최대한 고객우선정책을 위해 수령하신 제품은 원 박스 개봉전 반드시 이러한 부분을 충분히 고려하시어 구매에 참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만족스런 제품으로 고객님에게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제품하자, 교환, 환불관련 이메일 문의사항
스카이월드 담당자 이메일 : civmagic@daum.net